지민 님의 미니홈피입니다
TODAY IS... ☀️
도토리 주세요~~ㅋㅋ
너를 사랑하는 일은 놀라워


일단 내 이두 자랑 박고 시작할게 ㅋ


그릭요거트 심심해서 함 만들어봤는데
이 정도면 ㄹㅇ 팔아도 돼...
천재여자야 😍


또 개가티 일을 해요


고프코어룩? 그런 거 모르고요
그냥 등산복 입습니다


오운완 인증 ㅋ.ㅋ
필테 한 시간하고 천국의 계단 30분 타면 진짜 승천할 것 같아요 그냥 😍😍


이 레깅스 입을 때마다 아빠가 옷 안 입은 것 같다고 질색팔색하잔니


내가 열네살에도 이런 걸 만들어 본 적이 없는데 ...
근데 진지하게 귀엽지 않아?
난 진짜 나 같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어
노나경 남친 부럽다


옷 구경 하는데 진짜 어쩌라고
엥간하면 영어 문구 흐린눈 하는데
그냥 개웃김
어쩌라고


ㅋㅋ



그래도 어찌저찌 잡았습니다?
2층 맨끝열이지만은?
장충은 작아서 어딜 앉아도 다 잘보인다길래?


빡친 마음 가라앉히고 태놀 ㄱ


뭘 그렇게 열심히 먹니?
나도 같이 좀 먹자 얘들아


부리또 진짜 잘 말지 않음?
나 .. 천재일까나


효놀 ㄱ


효놀 ㄱ
What is 효놀
효놀 is what
효놀 is L.O.V.E.


아니 진짜 나는 괄시를 몰고 다니나봐
아무래도 괄시살 그런 게 있는 것 같음
이 날 결 괄시 레게노엿음 ㅋㅋ
살면서 그런 곳에 처음있어봤어
단체로 성인 Adhd 있는 줄 알았잖니


서울 가기 전에 앞머리 싹뚝


케텍스 덥고 마스크 못 벗어서 볼 빨개진 거 봐
화장실 아니면 못 벗는다고..

다음 날 잠실 꼬


8개월만의 다운타우너 ...
근데 이태원만큼의 감동은 없엇다 ...
하지만 그래도 맛있엇음....


이 씹덕 뭬이야?


슬덩 보구 ..
별마당도서관 첨 와밧어요
핫플이더군 ..

그리고 바로 홍대 꼬


물담배 처음 해봤는데 신기했음
걍 전담 피는 딱 그 느낌??
근데 뭔가 비흡연자들은 첨 해보면 얼탈 것 같앗음
이 날 너무 피곤해서 10시에 집 드감 ㅋㅋㅋㅋ
다음 날 일정이 빡세용 ).<


다음날 또 홍대 왔습니다
얘들아 여기가 어디야


아 귀여워


내 대가리가 큰 게 아니고
등신대가 작은 거야


괄시 이겨내고 사진 찍어요 ~ 👍🏻


무무필름 처음 찍어봤는데 존내 맘에 들었음 ㅋㅋ


왔어요..
하필 생일에 장충일게 뭐람?
캯~..퉤!!


My puppy 생일 쭈카한다 🐯


경기 보는 내내 공허한 눈... 👍🏻
난 솔직히 4세트 중반까지만 해도 집 갈 준비했음 ㅋㅋ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설레발은 죄악이다 😍 다시 한 번 대가리에 새기고 😍

경기 끝나니까 축포 터트리대..
당연함.. 기름 홈이니까..


걍 서울역 가는 내내 이거였음
*국*명배구단과 나는 남이다 😍


이 날 인생네컷만 세 번 찍었어요...
레전드 인생아


다음 날 바로 이중쌩업 !!!
월요일 점심인데도 웨이팅이 7팀이나 있었어요
또라이아님?


노래를 불렀던 이끼 케이크 드디어 먹엇쭙니다
맛있드라 🤤


다나카 포즈


올해 첫 돗자리짤을 마지막으로 2월도 끗!
아니 뭐 벌써 3월이야?

yunicor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