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민 님의 미니홈피입니다
TODAY IS... ☀️
도토리 주세요~~ㅋㅋ
나에게만 어떠한 사랑인지


팽이버섯은 제 때 제 때 먹어줘야 합니다
아니면 나 처럼 다 버려야 하니까;...


얘 이름 뭐임?
아무튼 너무 가까이 있어서 낯 가림


구루가의원 2층에 불이 켜져있다니
지금까지 몰랐어요


콘돔도둑 개웃기다고ㅋㅋㅋㅜㅜ


학교가자


미용실 갈 시간이 없어서 앞머리 내가 잘랐는데 쫌 망함..
이래서 내가 오천원 주고 매번 꼬박꼬박 미용실 가서 자르는거임...


배 보인다


날씨 조타
이래서 외성이 좋다니까
베란다 있고 해가 잘 드니까


미숫가루 소주 진짜 맛있음
근데 진짜 실시간으로 살 찌는 맛이라
한 잔 먹고 안 먹음


이 씹덕 뭬이야?


잘 묵고살죠?


온천천~
좋드앙 요새 맨날 감
맛 들렸음
운동은 재미없는데 산책은 재밋자느


미나상 와타시까라노 히토츠 핫표가 아리마쓰 .. let me introduce my new boyfriend

김민석씨 너무 귀여워
잘생겼어
근데 노래도 잘 불러
진짜 간도 쓸개도 다 빼줄 수 있을것같음 ...



박지영 옷장에 올라가는 봉구
저기 드가서 안 나옴ㅋㅋㅋ 귀여워 😍


최근 새로운 사람들을 쫌 만나봣는데
쫌 ..

일단 손발톱머리단정깨끗한사람
기본상식과 예의 갖춘 사람
사상 건전한 사람
어느정도 문화예술 같이 즐길 수 있는 사람
이 정도가 다인데 이게 그렇게 어렵나?.. (응

내가 너무 까다로운건가?
걍 님 혼자 살라고요?
알겠습니다


또 일기써오께요,

yunicorn